메인 컨텐츠 화면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HOME 중학교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명 [중학교 2학년 영어] 도표를 설명하는 문장 쓰기 스크랩 이전 학교급 중학교 학년(군) 1-3학년군 교과/과목 영어/영어 영역(단원) 쓰기 핵심역량(교과역량)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평가유형 서술·논술 성취기준 [9영04-03] 일상생활에 관한 그림, 사진, 또는 도표 등을 설명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현장중심 학생평가 문항 자료 목록 34.[중학교 2학년 영어] 도표를 설명하는 문장 쓰기.hwp 초등학교 교육과정 성취기준 개요 성취기준(평가기준) 검색 성취기준 자료실 평가도구 개발 개요 수행평가 도구 서·논술형 평가 도구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학생평가 유형별 채점기준 평가도구 개발 자료실 평가결과 활용 개요 평가결과 활용 자료실 기타 자료실 중학교 교육과정 성취기준 개요 성취기준(평가기준) 검색 성취기준 자료실 평가도구 개발 개요 수행평가 도구 서·논술형 평가 도구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학생평가 유형별 채점기준 평가도구 개발 자료실 평가결과 활용 개요 평가결과 활용 자료실 성취평가제 개요 성취평가제 운영 기타 자료실 고등학교 교육과정 성취기준 개요 성취기준(평가기준) 검색 성취기준 자료실 평가도구 개발 개요 수행평가 도구 서·논술형 평가 도구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학생평가 유형별 채점기준 평가도구 개발 자료실 평가결과 활용 개요 평가결과 활용 자료실 성취평가제 개요 성취평가제 운영 기타 자료실 소통공간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FAQ) 상담/문의 (Q&A) 설문조사 연수·연구공간 학생평가 자료실 동영상 연수 자료실 서·논술형 평가 성취평가제 과정 중심 평가 연구학교 및 수업연구회 자료실 홍보공간 홍보 리플렛 홍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