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성취기준에 따른 세부정보 조회

  • HOME
  • 중학교
  •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 성취기준에 따른 세부정보 조회
성취 기준 코드 [9영04-02]

성취 기준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성취 기준 해설 국가수준에서 개발되어 있지 않음.
리스트 화면
평가준거 성취기준 평가기준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다양하고 적절한 어휘와 정확한 언어 형식을 활용하여 자세하게 쓸 수 있다.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적절한 어휘와 언어 형식을 활용하여 대략적으로 쓸 수 있다.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주어진 어휘와 예시문을 참고하여 부분적으로 쓸 수 있다.
연결된 과제 목록
리스트 화면
| 수행평가 과제 - Reader’s Theater 대본 만들고 역할극 수행하기
- 가정법을 사용하는 팝송 패러디하기
- 교내 방송에 좋아하는 노래 신청하는 글쓰기
- 올바른 SNS 사용 방법을 홍보하는 캠페인 자료 제작하기
| 서·논술형 평가 과제 - 교복 착용에 관한 의견쓰기
- 교복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문장 쓰기
- 미신에 관한 글을 읽고 자신의 의견 표현하기
- 샤갈 그림에 관한 글을 읽고 자신의 의견 쓰기
- 여동생에 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 쓰기
- 좋은 시민의 조건에 관한 자신의 의견 쓰기
- 찬성 또는 반대 의견 표현 및 이유 쓰기
- 패스트 푸드 식당의 단점에 관한 의견쓰기
- 환경 보호에 관한 글을 읽고 자신의 의견 쓰기
|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 - [중학교 2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 [중학교 2학년 영어] 특정 의견에 동의 혹은 반대 표현하기
- [중학교 3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 [중학교 3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 [중학교 3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 [중학교 영어] 소설을 6단어로 요약하고 에필로그 꾸미기
- [중학교 영어] 환경 보호 실천 방법에 관한 마인드맵 완성 및 발표
교수학습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