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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취기준에 따른 세부정보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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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취 기준 코드 [9생중-03-01]

성취 기준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낱말이나 간단한 문장을 소리 내어 읽는다.

성취 기준 해설 - 언어 4기능(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으로 구분하여 성취기준을 제시하였지만, 학교 현장에서의 교수?학습 활동에서는 언어 4기능을 통합하여 활용할 것을 권장한다. -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단어나 간단한 문장을 보고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도록 한다. - 문장이나 간단한 글을 읽고 빈칸에 들어갈 단어나 내용을 파악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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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준거 성취기준 평가기준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낱말이나 간단한 문장을 소리 내어 읽는다.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간단한 문장을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낱말이나 쉽고 간단한 문장을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한어병음이나 한자로 표기된 쉬운 낱말을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연결된 과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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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평가 과제 -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과 자기소개 나누기
- 하루 일과 표현으로 4컷 스토리 구성하기
- 한중 문화 비교 프로젝트
| 서·논술형 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교수학습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