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성취기준에 따른 세부정보 조회

  • HOME
  • 초등학교
  • 성취기준(평가기준) 검색
  • 성취기준에 따른 세부정보 조회
성취 기준 코드 [6영03-01]

성취 기준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성취 기준 해설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는 문장을 소리 내어 읽음으로써 영어의 발음, 강세, 리듬,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이 성취기준에서는 문장을 읽고 그 의미를 이해하는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리스트 화면
평가준거 성취기준 평가기준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정확하고 능숙하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대체로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부분적으로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연결된 과제 목록
리스트 화면
| 수행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 서·논술형 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