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 HOME
  • 고등학교
  •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성취 기준 코드 [12미01-04]

성취 기준 다양한 직업에서 미술의 활용 사례를 찾아 자신의 진로와 연계할 수 있다.

성취 기준 해설 국가수준에서 개발되어 있지 않음.
리스트 화면
평가준거 성취기준 평가기준
다양한 직업에서 미술의 활용 사례를 찾아 자신의 진로와 연계할 수 있다. 다양한 직업에서 미술의 활용 사례를 폭넓게 조사하고 자신의 진로와 적극적으로 연계할 수 있다. 다양한 직업에서 미술의 활용 사례를 조사하고 자신의 진로와 연계할 수 있다. 다양한 직업에서 미술이 활용됨을 알고 자신의 진로와 연계하는 것에 관심을 갖는다.
연결된 과제 목록
리스트 화면
| 수행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 서·논술형 평가 과제 - 개발되어 있지 않음
|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 - [고등학교 미술] 하드 유토를 이용한 자조상 제작하기
교수학습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