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 HOME
  • 중학교
  • 현장중심 학생평가 도구
※ 「현장중심 학생평가도구」는 현장 교원들이 직접 개발하신 평가 자료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탑재된 자료에 대한 문의나 자료 공유를 희망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한국과학창의재단 학생활동지원실을 통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02-559-3953, 이메일 : evaluation@kofac.re.kr   [한국과학창의재단 바로가기]
교육과정 시기
검색구분
영역(단원) 선택하기
검색어
  • 교육과정 시기 -
  • 학교급 -
  • 학년 -
  • 교과 -
  • 과목 -
319
리스트 화면
번호 학교급▲▼ 학년(군)▲▼ 과목▲▼ 영역(단원)▲▼ 성취기준▲▼ 현장중심 학생평가
과제명▲▼
핵심역량
(교과역량)▲▼
평가유형▲▼ 첨부
319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4] 개인 생활의 경험이나 계획에 대해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문제점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 제시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8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4] 개인 생활의 경험이나 계획에 대해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조언하는 문장쓰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7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4] 개인 생활의 경험이나 계획에 대해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경험이나 계획 문장으로 쓰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6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3] 일상생활에 관한 그림, 사진, 또는 도표 등을 설명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도표를 설명하는 문장 쓰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5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3] 일상생활에 관한 그림, 사진, 또는 도표 등을 설명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그림을 설명하는 문장쓰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4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2]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특정 의견에 동의 혹은 반대 표현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3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1] 일상생활에 관한 주변의 대상이나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상황을 묘사하는 문장쓰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서술·논술 한글파일
312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6] 간단한 초대, 감사, 축하, 위로, 일기, 편지 등의 글을 쓸 수 있다. [중학교 3학년 영어] 간단한 초대, 감사, 축하, 위로, 일기, 편지 등의 글을 쓸 수 있다. 서술·논술 한글파일
311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2]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서술·논술 한글파일
310 중학교 1-3학년군 영어 쓰기 [9영04-02]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중학교 3학년 영어] 일상생활에 관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쓸 수 있다. 서술·논술 한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