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학교급 초등학교
- 학년군 5-6학년군
- 과목 영어
- 영역(단원)
- 성취기준명 주변 위치나 장소에 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다.
- 수행평가 과제명 주변 위치나 장소에 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설명하기
- 핵심역량(교과역량) 공동체 역량,영어 의사소통 역량
- 평가유형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서술·논술,자기평가
- 첨부
|
2 |
|
3 |
- 학교급 초등학교
- 학년군 5-6학년군
- 과목 영어
- 영역(단원)
- 성취기준명 쉽고 간단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일의 순서를 파악할 수 있다.
- 수행평가 과제명 정보를 듣고 이해한 후 명령어를 사용하여 설명서 만들기
- 핵심역량(교과역량)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정보처리 역량
- 평가유형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실험·실습,자기평가,프로젝트
- 첨부
|
4 |
- 학교급 초등학교
- 학년군 5-6학년군
- 과목 영어
- 영역(단원)
- 성취기준명 구두로 익힌 문장을 쓸 수 있다.
- 수행평가 과제명 정보를 듣고 이해한 후 명령어를 사용하여 설명서 만들기
- 핵심역량(교과역량)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정보처리 역량
- 평가유형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실험·실습,자기평가,프로젝트
- 첨부
|
5 |
- 학교급 초등학교
- 학년군 5-6학년군
- 과목 영어
- 영역(단원)
- 성취기준명 두세 개의 연속된 지시나 설명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 수행평가 과제명 장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표현을 이용하여 보물찾기 놀이하기
- 핵심역량(교과역량) 공동체 역량,영어 의사소통 역량
- 평가유형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 첨부
|
6 |
|
7 |
|
8 |
|
9 |
|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