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수행평가 도구

  • HOME
  • 초등학교
  • 수행평가 도구
교육과정 시기
검색구분
영역(단원) 선택하기
검색어
  • 교육과정 시기 -
  • 학교급 -
  • 학년 -
  • 교과 -
  • 과목 -
255
리스트 화면
번호 학교급▲▼ 학년(군)▲▼ 과목▲▼ 영역(단원)▲▼ 성취기준명▲▼ 수행평가 과제명▲▼ 핵심역량
(교과역량)▲▼
평가유형▲▼ 첨부
255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말하기 [6영02-04] 주변 위치나 장소에 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다. 주변 위치나 장소에 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설명하기 공동체 역량,영어 의사소통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서술·논술,자기평가
254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듣기 [6영01-07] 쉽고 간단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일의 순서를 파악할 수 있다. 정보를 듣고 이해한 후 명령어를 사용하여 설명서 만들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정보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실험·실습,자기평가,프로젝트
253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쓰기 [6영04-03] 구두로 익힌 문장을 쓸 수 있다. 정보를 듣고 이해한 후 명령어를 사용하여 설명서 만들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정보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실험·실습,자기평가,프로젝트
252 초등학교 5-6학년군 실과 기술 시스템 [6실04-03] 생활 속 동물을 활용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돌보고 기르는 과정을 실행한다. 정보를 듣고 이해한 후 명령어를 사용하여 설명서 만들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정보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실험·실습,자기평가,프로젝트
251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읽기 [6영03-03]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쉽고 짧은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장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표현을 이용하여 보물찾기 놀이하기 공동체 역량,영어 의사소통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250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듣기 [6영01-01] 두세 개의 연속된 지시나 설명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장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표현을 이용하여 보물찾기 놀이하기 공동체 역량,영어 의사소통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249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말하기 [6영02-07]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해 간단히 묻거나 답할 수 있다. 소유와 필요에 대해 묻고 답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248 초등학교 5-6학년군 사회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6사02-02] 생활 속에서 인권 보장이 필요한 사례를 탐구하여 인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인권 보호를 실천하는 태도를 기른다. 소유와 필요에 대해 묻고 답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247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듣기 [6영01-02]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간단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소유와 필요에 대해 묻고 답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지식 정보 처리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
246 초등학교 5-6학년군 영어 말하기 [6영02-03] 주변 사람과 사물에 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묘사할 수 있다. 사물에 대해 쉽고 간단한 문장으로 설명하기 영어 의사소통 역량 관찰 및 기록,구술·발표,동료평가,자기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