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3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쓰기 |
[6영04-05] |
예시문을 참고하여 간단한 초대, 감사, 축하 등의 글을 쓸 수 있다. |
상세
|
732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쓰기 |
[6영04-04] |
실물이나 그림을 보고 한두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다. |
상세
|
731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쓰기 |
[6영04-03] |
구두로 익힌 문장을 쓸 수 있다. |
상세
|
730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쓰기 |
[6영04-02] |
알파벳 대소문자와 문장부호를 문장에서 바르게 사용할 수 있다. |
상세
|
729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쓰기 |
[6영04-01] |
소리와 철자의 관계를 바탕으로 쉽고 간단한 낱말이나 어구를 듣고 쓸 수 있다. |
상세
|
728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읽기 |
[6영03-04] |
쉽고 짧은 글을 읽고 줄거리나 목적 등 중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
상세
|
727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읽기 |
[6영03-03] |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쉽고 짧은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
상세
|
726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읽기 |
[6영03-02] |
그림이나 도표에 대한 쉽고 짧은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
상세
|
725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읽기 |
[6영03-01] |
쉽고 간단한 문장을 강세, 리듬, 억양에 맞게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
상세
|
724 |
초등학교 |
5-6학년군 |
영어 |
말하기 |
[6영02-07] |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해 간단히 묻거나 답할 수 있다. |
상세
|